KB국민은행이 오는 16일까지 사회혁신 스타트업 기업 육성 프로그램인 ‘KB금융캠퍼스 S.I.N.G프로젝트’2기 모집을 실시한다. 사진은 모집 홍보 포스터. KB국민은행 제공

[금강일보 박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사회혁신 스타트업 기업 육성 프로그램인 ‘KB금융캠퍼스 S.I.N.G프로젝트’2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S.I.N.G프로젝트는 ‘Social Innovation startup New Guru’의 약자로 ‘KB국민은행과 사회혁신 기업이 함께 즐거운 노래가 절로 나오는 더 나은 세상 만들기’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S.I.N.G프로젝트는 3년차 이상의 사회혁신 스타트업 기업을 위한 교육 코칭 프로그램으로 금융 및 경영 멘토링을 통해 사업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2기는 코로나19로 인해 교육과정을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국민은행은 15개 내외의 기업을 선정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수료 후 우수팀을 선발해 총 3000만 원의 상금을 지원한다. 또 참가기업 중 KB금융그룹과 협업이 가능한 우수기업은 KB이노베이션 허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 방법은 KB금융캠퍼스(kbcampus.co.kr)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서류접수는 오는 16일까지다.

박정환 기자 pjh@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