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하자마자 히트곡으로 단숨에 1위를 차지한 그룹의 리더는 누구?
예능, 배우, 가수 등 많은 곳에서 활약하는 만능엔터테이너는 누구?
예능 식스센스의 새로운 식스맨은 누구?

출처 - 식스센스 예고편

이번 식스맨은 누구? 한류를 흔들었던 원조 남친돌, 정용화

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가짜들 사이에서 진짜를 찾는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식스센스의 여섯 번째 식스맨으로 가수 정용화가 출연하였다.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는 식스센스에 출연하여, 멤버들의 여심을 사로잡으며 좋은 활약을 보여준다고 한다. 멤버들의 여심을 사로잡은 정용화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출처 - 인스타그램

만능엔터테이너 정용화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이며, 밴드 씨엔블루의 리더인 정용화는 배우로 데뷔를 하였다.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로 데뷔한 정용화는 잘생긴 얼굴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하였다.

라이징 스타로 급수상 한 정용화는 멤버들과 함께 씨엔블루로 데뷔를 하였다. 씨엔블루로 데뷔하고 단기간에 노래 ‘외톨이야’를 통해서 1위를 차지하며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주었다.

이후 씨엔블루는 ‘직감’, ‘Love’등의 히트곡을 연달아 내었고, 정용화는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미래의 선택〉 등에 출연하여 연기 활동을 하였다.

노래와 연기를 통해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인 정용화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더 다양한 분야인 예능에도 도전하였다.

예능으로는 ‘아는 형님’, ‘런닝맨’에 출연하여 예능인의 가능성을 보여주었고, 예능 섬총사에 고정하여 예능감을 한껏 뽐냈다.

 

출처 - 인스타그램

그룹 씨엔블루의 활동은 언제?

데뷔초부터 ‘외톨이야’를 통해서 파격적인 데뷔를 한 씨엔블루는 활동을 쉰지 오래되었다.

씨엔블루는 ‘사랑 빛’, ‘Love’등 많은 히트곡들이 있다. 이러한 까닭에 많은 사람들이 씨엔블루가 얼른 컴백하기를 원하고 있다.

씨엔블루의 멤버들은 작년 제대한 정용화를 포함하여 멤버 이정신과 강민혁 각각 육군으로 전역을 하였다.

이정신은 드라마 ‘썸머가이즈’에 출연하다고 지난 8월에 밝혔고, 강민혁은 최근 ‘전참시’에 출연하였다. 전역한 이정신과 강민혁이 다시 방송에 나오기 시작한 것이다.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정용화도 현재 활동을 하고 있는 중이다.

병역의 의무를 무사히 마치고 온 정용화, 이정신, 강민혁이 활동을 시작 하였다.

방송에서 얼굴을 비추기 시작한 씨엔블루의 멤버들이 얼른 무대에서 보게 되길 바란다.

 

출처 - 트롯신이 떴다2 캡처

현재 정용화의 활동은?

정용화는 현재 트롯신이 떴다2에 출연하고 있다. 트롯신이 떴다2에 출연한 정용화는 절친 양동근과 설운도의 ‘쌈바의 여인’을 리메이크 한 무대를 꾸미는 등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트롯신이 떴다2에서 정용화는 MC를 맡아 진행하고 있다.

서서히 방송에 얼굴을 비추는 횟수가 늘고 있는 정용화는 최근 드라마 ‘대박 부동산’출연에 대하여 긍정적으로 논의를 진행중이다. 라고 밝혔다.

다가오는 15일날에는 예능 식스센스에 출연한다.

만능엔터테이너인 정용화는 서서히 방송에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예능, 방송 등 어디에서든 열심히 하는 정용화가 다음에는 어떤 분야에서 활동할지 기대가 된다.

 

-

이번 식스맨은 누구? 한류를 흔들었던 원조 남친돌, 정용화

데뷔하자마자 히트곡으로 단숨에 1위를 차지한 그룹의 리더는 누구?
예능, 배우, 가수 등 많은 곳에서 활약하는 만능엔터테이너는 누구?
예능 식스센스의 새로운 식스맨은 누구?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