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와 열애설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사진 겹쳐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손하트로 데이트 암시... 누구랑 만났나? 알콩달콩 댓글 데이트 

야옹이 인스타그램

인기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야옹이 / 전선욱 작가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서로 같이 찍은 사진은 없지만 각각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장소는 롯데월드 서울스카이였다.

뿐만 아니라 야옹이 작가의 인스타에 전선욱 작가는 "흑 오늘 넘 재밌었다!"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또 전선욱 작가는 야옹이 작가와 함께 드라이브를 하는 모습을 올리기도 했다. 야옹이 작가는 전선욱 작가의 뒷모습을 올리는 한편, '프리드로우' 속 캐릭터로 보이는 사진을 전선욱 자가의 사진 위에 덧붙이며 "호이잇...보고 싶소..."라고 말하기도 했다.

전선욱 작가 역시 지지 않았다. 고양이를 토끼가 안고있는 모습의 그림을 올리며 "나도 보고 싶었다"고 말했고 이어 '여신강림' 속 캐릭터로 보이는 사진을 올렸다.

 

야옹이 인스타그램

여신강림은 지난 2018년 4월 3일부터 연재 시작한 네이버 웹툰으로 화요일에 연재된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예쁜 그림체로 시작부터 관심을 독차지했다. 일본, 태국,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도 이름을 알렸다. 특히 대만에서는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야옹이 작가는 1991년생으로 29세다. 현재는 이혼한 상태로 알려져 있다.

 

프리드로우는 2013년 11월 2일 토요일부터 연재를 시작했다. 토요일 웹툰에서 오랫동안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전선욱 작가는 1987년생으로 올해 34살이다.

 

--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손하트로 데이트 암시... 누구랑 만났나? 알콩달콩 댓글 데이트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와 열애설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사진 겹쳐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