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의 인기 웹 드라마는?
디어엠은 무엇의 연장선?
5억뷰의 웹드라마 시즌의 흥행을 그대로 이어갈 드라마는?

출처 -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기존 시즌의 흥행을 그대로? 디어엠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와 드라마 제작사 몬스터유니온은 손을 잡고 새로운 콘텐츠를 기획중이다.

플레이리스트는 ‘에이틴’, ‘리필’, ‘트웬티 트웬티’ 등 청춘들이 공감할 만한 작품들을 일찍이 선보였다. 기존의 많은 작품 중에서도 플레이리스트를 대중들에게 각인시켜며, 지금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준 작품이 있다. 바로 ‘연플리’ 시리즈이다.

‘연플리’시리즈는 현재 시즌1부터 4까지 나온 웹드라마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연플리’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다룬 청춘 멜로드라마로, 주변 어디에서든 흔하게 일어날 소재들을 통하여 1020세대들에게 공감을 산 작품이다.

공감의 힘 덕분인가? ‘연플리’시리즈는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5억뷰라는 놀라운 신화를 썼다.

대박을 친 ‘연플리’는 ‘공주의 남자’, ‘슈츠’등의 미니시리즈 작품의 제작에 참여하였던 몬스터유니온과의 협력을 통하여 TV에서도 모습을 선보이고자 한다.

 

출처 - 인스타그램

기존의 내용과는 이어질까?

‘연플리’의 연장선인 ‘디어엠’은 전작 ‘연플리’ 시즌4에 이어서 배현성과 김새론이 섭외되었다.

하지만 배우 김새론은 내년 방송 예정이었던‘ KBS 2TV의 드라마 ‘디어엠’에서 최종 하차하였다.

배우 김새론의 하차로 인하여, 제작진은 김새론의 빈자리를 채울 배우를 찾고 있다.

김새론의 하차로 기존에 기획하였던 내용이 바뀔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서연대 커뮤니티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이 외전의 형식으로 이어질지, 아니면 기존의 시즌에 이어서 내용이 이어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존의 세계관과 이어지는 ‘디어엠’이 어떤 내용이든 간에 하루 빨리 팬들 앞에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란다.

 

KBS 2TV의 새 드라마 ‘디어엠’에는 지난 시즌에 나왔던 배우 배현성과 새로운 얼굴의 배우 박혜수, 그룹 NCT의 멤버 재현이 출연하다고 밝혔다.

기존에 나왔던 배우와 새로운 얼굴의 배우들간의 어떤 케미가 일어날지 기대가 된다.

 

-

기존 시즌의 흥행을 그대로? 디어엠

플레이리스트의 인기 웹 드라마는?
디어엠은 무엇의 연장선?
5억뷰의 웹드라마 시즌의 흥행을 그대로 이어갈 드라마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