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클래스 대회공식 엠블렘 = 제공 퍼스트 파운데이션

 

한국 퍼스트파운데이션(의장 김요셉)이 브랜드 홀딩을 하고 미인대회 전문개최회사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가 책임 주관하는 대한민국 시니어들의 대향연 골드클래스 바이 앙드레김 스페셜 에디션1221일 저녁 연회의 전당 신라호텔에서 성대하게 디너쇼로 개최된다.

골드클래스는 대회 참가는 만42세 이상에서 만70세 이하 여자 시니어 모델을 꿈꾸는 적극적인 시니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해외 순회 프로그램 이나 자선파티 등 적극적 사회참여 유도 프로그램으로 활성화하기 위해 만든 전략적인 페이젼트 프로그램으로서 상반기 1차에 이은 앙드레김 스페셜 에디션을 연말 프로그램으로 확정하여 모집 운영 준비중이다.

이번 대회는 앙드레김 추모 10주년 스페셜 에디션의 명분에 맞게끔 대회 참가비를 없애고 앙드레김 의상만으로 대회를 개최하여 후보자들은 의상의 준비에 아무런 부담을 가지지 않으며 헤어메이크업 또한 앙드레김 전속 헤어스타일리스인 오민 헤어드레서에서 전액 무료 지원한다.

한편 골드클래스는 수상자들의 적극적 해외교류 무대를 위해 중국 상해 제일국제재단과 퀸오브더아시아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내년부터 중화권 및 해외순방 프로그램 역시 준비중이라고 한다.

금강일보와 중국 봉황망 등이 주요 매체가 되어 프레스 운영을 하며 해외 네트웍을 통해 행사 내용이 실시간 해외로 전달하여 앙드레김 10주년 추모의 열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1부에는 앙드레김 10주년 추모식, 2부는 골드클래스 후보자 자기소개, 3부는 연예인과 앙드레김 시그니쳐 모델들이 함께 펼치는 앙드레김 스페셜 패션쇼, 4부는 골드클래스 시상식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대회 모집은 14일부터 퍼스트파운데이션 www.missfirst.org 골드클래스 카테고리에서 1128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