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철학관, 강경준♥장신영·이영돈PD도 다녀가 화제...전진 류이서 궁합은?

SBS

 전진 철학관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강경준 장신영 부부와 이영돈PD도 방문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관심이 뜨겁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식을 앞둔 전진♥류이서가 철학관을 찾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역술인은 전진♥류이서의 궁합에 대해 “남자는 빗물, 여자는 풀잎이다. 근데 물이 너무 많다.가끔 ‘저 남자가 왜 저럴까’ 한다. 쌀쌀 맞고 다른 사람 같을 때가 있는데 그걸 느끼며 살아야 한다”면서 “그것만 조심하면 잘 살 수 있다. 궁합은 최고 좋다”라고 말했다.

2세에 대한 이야기도 꺼냈다. 역술인은 “두 사람 다 불이 없는 사주라 임신이 잘 안 된다. 아내 사주가 아기가 잘 안 보인다.

다만 남자 운으로 내년까지 임신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들을 낳으면 멸치 사촌처럼 마른 애가 나오는데, 머리는 엄청 좋다. 딸이 나오면 통통한 아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철학관은 실제 지난 2017년 ‘동상이몽2’에 출연했던 장신영과 강경준은 이 철학관을 방문했고 당시 역술가는 “여자를 잘 만났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과거 ‘이영돈PD가 간다’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10대 역술인에 정도명 철학원이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