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메가스터디

미녀 스타강사 이다지가 화제다.

이다지는 지난 15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 '이다지 do'에 Q&A 영상을 게재했다.

역사 강사인 이다지는 메가스터디에서 한국사, 동아시아사, 세계사, 통합강사 등 역사를 강의하고 있다.

이전에 증권사에서 근무했던 이다지는 이후에 중고등학교에서 정교사로 근무를 하면서 교과서도 쓰고 EBS에서도 강의를 했다. 

또한 이화여자대학교를 수석 졸업해 전액 장학금을 받았던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마치 연예인 같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다지의 키는 160.3cm로 알려졌다.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그는 기상 후 물을 마시고 유산소와 웨이트공복 운동을 1시간 정도 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이다지 do

이다지는 다이어트 꿀팁에 대해 "제가 재작년 까지는 50KG에서 70KG까지 왔다 갔다 했다. 그러다 작년부터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는데 두 달 동안 10KG 정도 빼고 싶다 하면 간헐적 단식에 식단관리가 좀 들어가면 됩니다"라고 밝혔다.

유튜브 이다지 do

현재 목표에 대한 질문에 이다지는 "솔직히 모든 부분에서 다 1등을 하고 싶었다. 근데 지금은 바뀌었다. 제가 1타 강사가 아니더라도 분명 제 강의를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 친구들이 있을거다"며 "그 친구들이 나를 필요로 하는 때까지 1등이 아니어도 좋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강의를 하는 것"이라며 본인의 강의를 듣는 학생을 위해 선생님으로서 감동적인 멘트를 전했다.

한편 이다지는 매주 목요일 SBS 파워FM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로 청취자와 함께 소통하고 있다.

 

김방현 인턴기자 rlaqkdgus579@naver.com

--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이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