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급등
상승하며 투자자들 놀래켜
굿디자인 선정 화성산업

화성산업, 갑작스런 상승...12% 급등하며 투자자들 '화들짝'

화성산업

화성산업이 눈부신 상승중이다.

화성산업은 오후 14:22분 기준 전일대비 +12.5%(1500원) 상승한 1만3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화성산업은 1958년 설립되어 건설업을 주사업으로 하며, 1988년 유가증권시장 상장했다.

토목, 건축, 환경, 플랜트, 주택, 엔지니어링 컨설팅 분야를 포함하는 첨단 기술과 품질로 고객감동의 미래를 개척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품질, 환경경영시스템, 활발한 연구 활동을 통한 신기술·신공법 개발, 전국을 대상으로 하는 적극적인 마케팅활동, 신성장사업분야에도 적극 참여하여 차별화된 기업 경쟁력 구축해가고 있다.

화성산업은 아파트 단지 정원인 '파크드림 파티오'가 산업통상자원부 '2020 굿 디자인 상품'에 선정됐다고 지난 9월 발표했다.

파크드림 파티오는 지난 2월 입주한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 아파트 단지(경기도 파주)에 있는 정원이다.

'소통'과 '휴식'이란 두 가지 테마로 미술작품과 물빛정원, 키즈랜드 등이 어우러져 입주민이 언제든지 도심 속 자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조성했다.

카페테리아와 어린이집을 나란히 배치하고 계절마다 특색있는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메타세콰이어길을 만들었다.

화단과 분수가 어우러진 유럽풍 조경에 돌담과 운동 시설을 배치한 산책로도 눈길을 끈다.

'화성파크드림'을 브랜드로 사용하는 화성산업은 2008년부터 총 18개 상품이 굿 디자인에 선정됐다.

신일용 화성산업 기술개발팀장은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며 행복감을 공유할 수 있는 파크드림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장현민 인턴기자 hyunmin1741@naver.com

--

[주식] 화성산업, 갑작스런 상승...12% 급등하며 투자자들 '화들짝'

화성산업 급등
상승하며 투자자들 놀래켜
굿디자인 선정 화성산업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