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노래 실검 장악했다 ○○○○ 뽀로로 정답은?...신서유기8 본방송 방송사고 "야 지금 방송사고났다"

뽀롱뽀롱 뽀로로

 뽀로로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주제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8에서는 뽀로로 주제가가 나왔다. 

이날 멤버들은 노래를 듣고 제목을 맞추는 퀴즈를 진행했다. 그러다 뽀로로 노래가 나오자 멘붕에 빠졌다. 뽀로로 주제가는 "야~ 뽀로로다! 노는 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 언제나 즐거워 개구쟁이 뽀로로 눈 덮인 숲 속 마을 꼬마 펭귄 나가신다 언제나 즐거워 오늘은 또 무슨 일이 생길까? 뽀로로를 불러봐요 뽀롱뽀롱 뽀로로 뽀롱뽀롱 뽀로로 뽀롱뽀롱 뽀롱뽀롱 뽀롱뽀롱 뽀롱뽀롱 뽀! 로! 로! 노는 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 언제나 즐거워 뽀롱 뽀롱 뽀롱 뽀롱 뽀로로" 이다.

노래가 두 번 재생될 동안 멤버들을 맞추지 못했으나 강호동이 "뽀롱뽀롱 뽀로로" 라고 맞추며 점수를 얻어갔다.

한편 tvN '신서유기8'에서는 '제 1회 음악 장학 퀴즈'가 펼쳐지던 중 갑자기 지난 1회 핫클립이 다시 나와 시청자들을 어리둥절하게 했다.

tvN 측은 자막을 통해 "방송사 사정으로 tvN 신서유기8 방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라며 "잠시 후 방송이 재개될 예정이다. 시청자 여러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해당 방송을 보고있던 네티즌들은 "야 지금 방송사고났닼ㅋㅋ", "이게 뭐얔ㅋㅋ", "엥? 내가 지금 뭘 본거지"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