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홍진호와 과거 열애설 났다?...혀 짧은건 어떻게 알아?!

홍진영 인스타그램

 홍진영이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과거 홍진호와의 열애설이 재조명 되고있다.

지난 2014년 홍진영과 홍진호는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에 홍진영은 KBS 2TV '1대 100'에 1인 도전자로 참가해 열애설을 해명했다.

이날 홍진영은 최근 불거진 홍진호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홍진영은 "홍진호와는 같은 홍 씨라서 친하게 지냈을 뿐 스캔들이 난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홍진영은 "홍진호와 프로그램을 같이 하다 보니 굉장히 친하게 지내고 있다"면서 "홍진호는 착하고 순박함이 느껴지는 사람이다"라고 홍진호에 대해 전했다.

당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둘이 뭔가 있는 줄 알았는데", "아무사이도 아니였어?", "모야모야 왜 아니야ㅠ" 라고 반응했다.

한편 과거 한 방송에서 홍진영은 홍진호 집을 방문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홍진영이 "홍진호는 평소 채팅을 좋아하는데 컴퓨터로 톡을한다" 고 말했다. 이에 박지윤이 "톡을 컴퓨터로 하느걸 어떻게 알았어? 집에 같이 있었어?"라고 물었다.

또 전현무는 집에 가봤냐고 물어봤고 홍진영은 말을 더듬으면서 자기가...자기가 나한테...라고 말하며 혀도 짧고 다그래 라고 말했다. 이창훈이 "혀 짧은건 어떻게 알아"라고 말하며 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