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몸매 밖에 안보현...크롱이 뭐길래?
  • 송나영 기자
  • 승인 2020.10.1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보현 몸매 밖에 안보현...크롱이 뭐길래?

MBC
MBC

 안보현의 환상적인 몸매가 재조명되고있다.

안보현은 지난 3월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상의 탈의 모습을 공개했다.

당시 방송에서 안보현은 과감하게 상의탈의했고,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뽐냈다. 박나래와 장도연은 “어떡해. 방송 가능하냐”라고 말하면서도 화면에서 시선을 떼지 못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기안84는 “몸이 상당히 좋다. 운동을 꾸준히 하시냐”라고 물었다. 안보현은 “현재 비수기다”고 답했다. 기안84는 "어린시절 내 모습을 보는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좌중을 경악게 했다. 

안보현의 근육을 본 네티즌들은 "안보현 옷빨이 몸빨이었네", "오빠한테 또 다시 반해버렸다", "이남자는 못가진게 뭘까", "사랑해요 안보현!!"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MBC
MBC

한편 안보현을 검색창에 입력하면 '안보현 크롱'이 함께 뜬다.

크롱은 안보현의 캠핑카로 개조한 96년식 클래식 카인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크롱은 나혼자산다에 나오면서 화제를 모았다.

그는 96년식 자동차 ‘크롱’을 소개하며 “20대 중반부터 타고 있다”라고 밝히며 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우리 크롱이는 자주 아프다”라고 밝힌 안보현의 클래식카를 본 이시언은 “나의 드림카였다”라고 부러워하기도 했다.

안보현은 “내부까지 싹 바꾼 이 세상 유일무이한 차”라며 “조색도 했다”고 밝혔다. 세에서 하나뿐인 그의 ‘크롱’은 안보현의 남다른 감성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