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가 메인인 영화의 이름은?
불가능한 미션을 성공하는 영화의 이름은?
영화 007과 같이 수많은 시리즈가 있는 인기 영화의 이름은?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코로나19와 오토바이 스턴트 중 화재 등으로 인하여 〈미션임파서블〉시리즈의 새로운 시리즈인 ‘미션임파서블7’이 촬영이 중단되었다가 최근 이탈리아 로마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가상의 첩보 기구 IMF의 특수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가 주인공인 첩보 영화 〈미션 임파서블〉의 새로운 시리즈 소식에 대하여 많은 이들이 기대를 하고 있다. 하지만 중단이 된 적이 있는 영화 촬영이라서, 언제 극장에서 볼 수 있을지는 정해지지 않았다.

‘미션임파서블7’이 극장에서 개봉하기 전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시리즈인 〈미션임파서블〉시리즈들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출처 - NAVER 영화

미션임파서블 1

〈미션임파서블〉의 시작을 알린 영화인 ‘미션임파서블1’은 세계적인 스타 톰 크루즈를 캐스팅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아 시작되었다.

1996년에 개봉된 ‘미션임파서블1’은 체코 프라하를 배경으로 한 영화이다. ‘미션임파서블1’에서 에단 헌트(톰 크루즈)는 배신자로 몰리면서 영화가 전개된다.

‘미션임파서블1’은 생각지도 못한 전개와 화려한 공중곡예 장면 등 볼거리가 풍부한 영화이다.

전설의 시작인 ‘미션임파서블1’을 아직 보지 못 한 〈미션임파서블〉 팬들에게 꼭 봤으면 하는 영화이다.

 

출처 - NAVER 영화

미션임파서블 2

‘미션임파서블2’는 시작부터 흥미로웠다. 모두가 아는 장면인 클라이밍을 하여 정상에서 임무를 받는 특수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의 모습이 나타나면서 영화가 시작되었다.

대부분 호주에서 촬영 된 ‘미션임파서블2’는 생화학테러범을 잡기 위해 그의 전 여친에게 접근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미션임파서블2’는 에단헌트(톰 크루즈)와 테러조직의 대결이 주 된 내용이다. 대결을 통해서 눈을 호강시킬 만한 멋진 액션신들도 많이 나온다. 또한 불길을 뚫고 나오는 에단 헌트(톰 크루즈)도 볼 수 있어서 액션신에 대하여 많은 이들이 만족할만한 영화이다.

‘미션임파서블1’는 내용도 좋지만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통하여 눈이 호강할 수 있는 영화이다. 영상미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이다.

 

출처 - NAVER 영화

미션임파서블 3

6년만에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온 영화가 ‘미션임파서블3’이다.

‘미션임파서블3’는 최첨단 정보기관 IMF의 특수 비밀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가 어려운 미션들을 연이어 성공시키고, 현장에서 한 발 물러나 평범한 삶을 살아가고자 한다.

하지만 급작스런 본부의 호출을 받아 세계적으로 악명 높은 국제 암거래상에 맞서 인질로 잡혀있는 IMF 요원을 구출하라는 명령이 떨어지면서 영화가 시작된다.

‘미션임파서블3’은 토끼발이라는 소재를 중심으로 영화가 시작된다. 영화에서 토끼발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보는 것이 영화를 즐기는 요소 중 하나이다.

 

출처 - NAVER 영화

미션임파서블4

‘미션임파서블4’은 기존의 시리즈 보다 더 큰 스케일로 돌아온 시리즈이다.

러시아 크렘린 궁 폭발 테러 사건 연루되어 위기를 맞게 된 IMF는 국가적 분쟁을 피하기 위해 정부는 IMF 조직에 대해 ‘고스트 프로토콜’을 발동하여 조직의 과거도 정체도 모두 지우게 된다.

IMF의 소속인 에단 헌트(톰 크루즈)는 자신의 조직이 사라지자 순식간에 국제 테러리스트가 되어 버린다. 에단 헌트(톰 크루즈)는 자신의 조직과 자신에 대한 명예를 되찾기 위해서 불가능한 새로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출처 - NAVER 영화

미션임파서블 5

‘미션임파서블5’는 미국정부로부터 해체 통보를 받고, 주인공 에단 헌트(톰 크루즈)를 포함한 팀원들은 모두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이틈을 놓치지 않고 IMF 전멸 작전을 펼치는 조직이 있다. 바로 ‘신디케이트’이다.

‘신디케이트’라는 적에 맞서 에단 헌트(톰 크루즈)는 뿔뿔이 흩어졌던 동료들을 모아서 싸우게 된다.

에단 헌트(톰 크루즈)가 ‘신디케이트’라는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력한 적에 맞서 IMF를 지킬 수 있을지가 ‘미션임파서블5’의 핵심 포인트이다.

 

출처 - NAVER 영화

미션임파서블 6

‘미션임파서블6’는 시리즈 중 유일하게 전작과 스토리가 이어지는 영화이다. 또한 동일한 감독이 두 편 이상의 영화를 연출한 전례를 깬 영화로, 개봉하기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에단 헌트(톰 크루즈)는 도난당한 핵무기를 되찾아 오는 위험천만한 작전 중, 팀원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서 임무를 포기하게 된다. 이로 인하여 핵무기는 사악한 테러조직의 손에 넘어간다.

테러조직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 에단 헌트(톰 크루즈)를 비롯한 IMF는 숙명의 라이벌인 CIA 요원들과 동맹을 맺으며 세상을 구하고자 한다.

전작의 영화들과 마찬가지로 화려한 액션신이 넘쳐나는 ‘미션임파서블6’는 톰 크루즈가 대부분 직접 연기를 선보여 리얼리티가 훨씬 살아있다.

 

〈미션임파서블〉시리즈는 수많은 명장면과 더불어 많은 볼거리를 선사한 작품이다.

액션영화계의 교과서라고도 할 수 있는 〈미션임파서블〉시리즈는 현재 새로운 시리즈를 촬영 중이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언제 스크린에 복귀할지는 미정이다.

새로운 시리즈를 보기 전에 전작의 시리즈들을 복습을 하며 기다려보는 것은 어떨까?

 

-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톰 크루즈가 메인인 영화의 이름은?
불가능한 미션을 성공하는 영화의 이름은?
영화 007과 같이 수많은 시리즈가 있는 인기 영화의 이름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