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되는 챔피언스리그의 대진은?
이번에는 이루어진다? 메호대전!
2020-2021 챔피언스리그 대진표는?

출처 - 인스타그램

다시 시작되는 챔피언스리그의 흥미로운 대전은?

2020/2021 챔피언스리그 조 추첨 결과 대진표는 완성되었다.

조별리그 대진표는 다음과 같다.

A조는 바이에른 뮌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잘츠부르크,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B조는 레알 마드리드, 샤흐타르, 인터 밀란, 뮌헨글라드바흐

C조는 FC포르투, 맨체스터 시티, 올림피아코스, 마르세유

D조는 리버풀, 아약스, 아탈란타, 미틸란드

E조는 세비야, 첼시, 크라스노다르, 스타드 렌

F조는 제니트, 도르트문트, 라치오, 뷔르헤

G조는 유벤투스, 바르셀로나, 디나모 키예프, 페렌크바로스

H조는 PSG,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라이프치히, 바샥셰히르

각각 정해진 조에서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을 하기 위한 여정은 한국시간으로 10월 21일(수) 새벽4시에 시작된다.

이번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어떤 경기가 흥미로울지 알아보았다.

 

# 바이에른 뮌헨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디펜딩 챔피언과 막강한 수비력을 가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대결은 많은 사람이 기대하는 경기 중 하나일 것이다.

디펜딩 챔피언인 바이에른 뮌헨은 저번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후보였던 바르셀로나를 8대2로 이긴 저력이 있는 팀이다. 반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작년 디펜딩 챔피언이었던 리버풀을 이긴 팀이다.

또 다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디펜딩 챔피언을 이길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과연 강력한 창이 이길지, 아니면 견고한 방패가 이길지 기대가 되는 대결이다.

 

# 리버풀 VS 아탈란타

최근 두 팀의 분위기는 좋지는 않다. 하지만 두팀의 대결은 기대할 만한 매치이다.

리버풀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진인 일명 마누라 라인을 갖고 있는 팀으로 공격력이 강한 팀이다. 반면, 아탈란타는 강한 공격진을 앞세워서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8강에 오른 막강한 공격력을 가진 팀이다.

현재 리버풀은 팀의 핵심인 버질 반데이크 선수가 불운한 부상을 당한 상태이다.

수비라인이 불안하게 된 리버풀이 막강한 공격력을 가진 아탈란타와 뜨거운 승부를 가릴 것으로 보인다.

챔피언스리그 5회 우승의 리버풀이 이길지, 아니면 떠오르는 돌풍팀 아탈란타가 이길지 기대가 되는 매치이다.

 

# 세비야 VS 첼시

유로파의 황제라고 불리는 세비야와 최근 많은 선수들을 영입하며 공격력이 강화된 첼시와의 승부는 좋은 매치 중 하나이다.

세비야는 최근 기세가 좋은 팀으로 공수 밸런스가 좋은 팀이다. 역습을 통하여 많은 득점기회를 만드는 스타일의 팀이다. 하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는 광탈하는 팀이다. 반면 첼시는 막강한 공격력을 통하여 공격을 하는 팀이다. 하지만 개인의 실수와 더불어 수비진이 불안하다는 지적이 있는 팀이다.

유로파에서는 강하지만 이상하게 챔스에서는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이는 세비야와 새로운 선수들의 보급으로 강력한 공격을 보여주는 첼시의 경기는 흥미로운 매치이다.

 

# 바르셀로나 VS 유벤투스

많은 축구팬들이 가장 원하는 매치가 아닐까 생각되는 매치이다.

이 매치에서는 호날두와 메시가 맞붙기 때문이다.

호날두와 메시도 이제 나이가 30대 후반을 향해 가고 있다.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를 대전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매치이다.

더욱이 최근에 호날두가 코로나 확진을 받아서 이번 매치가 무사힐 이뤄질지도 확신이 없는 상태이다.

축구계 역사에 있어서 커다란 지분을 차지하고 있는 두 선수가 이번 챔피언스리그에서 맞붙어서 좋은 활약들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매치이다.

팀 자체로도 기대되는 매치이지만 메시와 호날두 2명의 선수들이 출전한다는 것만으로도 무척이나 기대되는 매치이다. 무사히 2명의 선수 둘다 나와서 대결이 이루어지길 바란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별들의 전쟁인 챔피언스리그는 시작되었다.

매년 챔피언스리그는 생각지도 못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위의 대결들 말고도 흥미로운 대결이 많다.

얼른 챔피언스리그가 시작 되기를 바란다.

2020-2021 챔피언스리그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10월 21일(수) 새벽4시에 시작된다.

 

-

다시 시작되는 챔피언스리그의 흥미로운 대전은?

기대되는 챔피언스리그의 대진은?
이번에는 이루어진다? 메호대전!
2020-2021 챔피언스리그 대진표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