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하림이닭 ㅆㅈㅂ' 모든 정답 공개

10월 20일 '하림이닭'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이날 캐시워크 측에서는 10시 "하림자연실록 오븐구이 치킨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OOO을 입혀 오븐에 구워 담백한 맛을 자랑합니다"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정답은 '쌀전분'이다.

두번째 퀴즈는 "하림자연실록 오븐구이 치킨은 친환경 인증 농가에서 마늘과 호유실을 먹여 키운 자연실록 닭고기 중에서도 엄선한 OOO 닭고기 만을 골라 만들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등급' 이다.

세번째 퀴즈는 "OO OOOO 오븐구이 치킨은 무항생제 닭고기를 사용해 만들었습니다. OOOOOO(6자)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초성힌트: ㅎㄹㅈㅇㅅㄹ)"이다.

정답은 '하림자연실록'이다.

네번째 퀴즈는 "하림자연실록 오븐구이 치킨에서 말하는 자연실록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마늘과 호유실을 먹고 자란 OOOO 닭고기를 뜻합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ㅁㅎㅅㅈ)"이다.

정답은 '무항생제'

제공된 힌트로는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통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하림닭가슴살'을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외부보다는 집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족(홈+트레이닝)’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독신상권 다이어트 간편식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각각 59.1%, 28.6% 증가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