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마이웨이 방송시간은?
노브라 촬영신 비하인드 공개

쌈마이웨이, 노브라 촬영신 비하인드는?

쌈마이웨이

 드라마 쌈마이웨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노브라 촬영신 비하인드가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있다.

쌈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마이너리그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손병호, 김예령, 조은유, 이엘리야, 전배수, 최우식 등이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쌈마이웨이는 20일 오전 11시부터 KBS 2TV에서 '쌈마이웨이' 6회가 재방송됐다.

KBS

한편 드라마 '쌈마이웨이'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극 중 김지원이 노브라로 박서준과의 포옹신에 대한 비하인드가 밝혀졌다.

문제의 장면은 최애라가 아나운서 1차 합격 문자를 받고 고동만과 포옹하는 장면이다. 이날 방송에서 최애라는 편의점에서 끼니를 때우 던 중 아나운서 1차 합격 문자를 받고 좋아하며 고동만과 포옹했다. 그러나 고동만은 당황한 표정으로 "잠깐만, 너 혹시...왜 그러고 다녀, 아무리 집 앞이라 해도"라며 민망해 했다.

이에 합격 소식을 좋아하던 애라도 민망함에 고개를 떨군다. 이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고동만의 트레이닝복 상의를 입은채 걸어갔고 동만은 "깜박 할 게 따로 있지"라며 타박했다.

'노브라 포옹신'에 대해 김지원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너무 웃겨서 힘들었다. 아주 어릴 때부터 친구인 두 사람의 관계를 유쾌하게 보여주는 장면이었는데, 보시는 분들은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거기서 박서준 씨 리액션이 너무 웃겨서 NG 안 내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는 비하인드를 전했다

 

--

쌈마이웨이, 박서준과 김지원의 투닥이는 청춘 로맨스...노브라 촬영신 비하인드는?

쌈마이웨이 방송시간은?
노브라 촬영신 비하인드 공개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