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바라던 티본 스테이크 ㅇㅅ' 11시 퀴즈 정답 여기에!

캐시워크가 21일 오전 1시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서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 관련 퀴즈의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출제된 퀴즈는 "바라던 티본 스테이크는 출시 당시 호주로 직접 넘어가 부위를 결정하고, 직접 고른 소고기로 30개월 이하의 어린 소를 사용한 OOOOO YG 티본 스테이크 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ㅎㅈㅊㅈㅇ)"이다.

정답은 '호주청정우'이다.

두번째 퀴즈는 "바라던 티본 스테이크는 OO의 크기에 따라서 엘본/티본/포터하우스 순으로 나누어집니다! 이때 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ㅅ)"이다.

정답은 '안심'이다.

세번째 퀴즈는 "바라던 티본 스테이크를 맛있게 드시는 레시피 과정 중 <3번. OOO로 튀기듯이 굽기>가 있습니다! 이때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ㅎㅂ)"이다.

정답은 '강한불'이다.

네번째 퀴즈는 "바라던 티본 스테이크는 OOOO 식품으로 헬스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드시기에도 좋은 소고기 스테이크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ㅈㅌㄱㅈ)"이다.

정답은 '저탄고지'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