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나이부터 사별, 재혼, 이혼까지...김용건과 나이차이는?

황신혜 인스타그램

 황신혜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나이부터 사별, 재혼, 이혼까지 관심집중이다.

황신혜는 1963년 4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58세이다. 황신혜는 1982년 광고 모델 첫 데뷔를 했으며, 이듬해 1983년 MBC 공채 16기 탤런트로 정식 데뷔를 했다. 또한 황신혜는 1980년대 컴퓨터가 만든 미인이라는 뜻의 컴퓨터 미인이라는 별명이 생기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황신혜 결혼은 1987년 대기업 상무와 결혼을 하며 연예계를 은퇴를 했으나 결혼 9개월만에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했다. 이혼 후 황신혜는 이명세 감독의 영화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복귀했다. 복귀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황신혜는 1988년 3살 연하사업가와 재혼을 했으며 딸 이진이를 낳았다. 그러던 2005년 돌연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하며 충격을 안기기도했다.

현재 황신혜 사별이라는 연관검색어는 과거 황신혜가 친구의 사별을 보면서 재혼을 하고 싶지 않다고 한 말이 와전되어 생긴것으로 보인다. 실제 황신혜는 사별을 한 적이 없다.

한편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에 출연중인 황신혜는 배우 김용건과 커플로 나오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용건은 올해 75세로 황신혜와는 17살 차이가 난다.

지난달 첫 방송된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에서 김용건와 황신혜은 서울 근교 카페에서 만나 악수와 포옹을 하며 친밀감을 드러냈다. 김용건은 황신혜를 향해 '보고싶었는데'라고 인사했으며 황신혜는 '우리가 부부로 만나면 너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고민도 없었다. 잘 어울리고 재밌겠다는 생각을 했다'면서 반가워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