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텍xNS홈쇼핑' 오후 3시 오퀴즈 맞춰보자!...전기요 물세탁까지 할 수 있다고?

이메텍 오후 3시 오퀴즈 정답은?

 이메텍과 NS홈쇼핑이 OK캐쉬백 오후 3시 오퀴즈를 출제하며 정답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전기요 브랜드 이메텍(IMETEC)은 최근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됐다. 이탈리아 시장 점유율 1위 이메텍은 전 세계 40개국 이상의 나라에 수출 및 판매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세계 시장 판로를 넓히고 있다.

이메텍 전기요는 이메텍만의 특허 기술인 인텔리히트(Intelliheat) 적용이 특징이다. 센서가 실시간으로 실내 온도 변화를 감지해 스스로 온도를 조절, 저온화상 방지는 물론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준다. 1~6단계의 급속 예열 기능이 있다. 또한 독일, 이탈리아, 대한민국 3개국의 전자기파 테스트를 완료하고, 라돈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조절기만 분리해 물 세탁까지 할 수 있다.

힌트는 검색창에 '이메텍'을 검색하면 빠르게 알 수 있다.

오후 3시 퀴즈는 "이메텍 순면전기요 ○○○○년 신상품을 오늘 하루만 '오라방 & nsmall' 에서 국내 최저가로 판매한다. ○에 들어갈 숫자를 더하세요."이다.

정답은 '5'

한편 지난 퀴즈는 다음과 같다.

오후 2시 퀴즈는 "이탈리아 ○○○순면○○○는 까다로운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물빨래 세척이 가능한 순면 전기매트이다. (6글자)" 이다.

정답은 '이메텍전기요'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