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세이가 가을·겨울 인기아이템에 특별한 혜택을 더해 보다 풍성하고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각 층 행사장마다 특집행사를 마련했다.

가을·겨울 시즌이 되면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백화점세이는 ‘플라스틱 아일랜드·리스트’ 가을 데일리룩 최대 80% 특집전을 준비했다. 본관 2층 행사장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가을·겨울 대표 인기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니트, 원피스, 아우터를 주력상품으로 준비했다.

본관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가족, 친구, 지인 등 소중한 분과 함께 가을산행·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웃도어 가을·겨울상품 최대 60% 특집전’을 진행한다. K2, 아이더, 노스페이스 브랜드가 참여하며 티셔츠, 다운점퍼, 플리스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부드럽고 따뜻한 ‘플리스’ 상품을 행사장에서 브랜드별로 비교해보고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대표가격은 다운점퍼 7만 6800원~29만 9000원, 재킷·플리스 각 8만 9000원~21만 9000원 등으로 판매된다.

최근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해지고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포근하고 따뜻한 침구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백화점세이는 ‘엘리파리 창립 50주년 고객 초대전 + 나이스필 가을·겨울 침구 최대 60% 특가전’을 마련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며 집안 분위기를 보다 따뜻하고 은은하게 만들어 줄 가을·겨울 인기 아이템을 행사상품으로 준비했다. 차렵이불, 극세사 세트, 카페트, 면 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행사상품으로 구성했으며 당일 이벤트홀 행사장 내 ‘엘르파리’ 단일브랜드 일정금액이상 구매·적립 시 10% 상당의 세이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사은행사도 준비됐다. 대표가격은 ‘엘르파리’ 플랜 극세사 세트(Q) 13만 8000원, ‘나이스필’ 키스트 이불세트(S) 7만 9000원 등으로 판매된다.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우리 아이의 센스만점 패션 아이템을 찾는 고객님을 위해 백화점세이는 본관 5층 행사장에서 ‘컬리수·플레이키즈프로 가을·겨울 인기 이월상품 특가전’을 준비했다. 일교차가 큰 요즘 날씨에 우리 아이의 체온유지는 물론 세련된 스타일까지 적용된 트렌치코트, 패딩 점퍼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티셔츠, 바지, 후드 티셔츠 등 인기아이템을 엄선해 행사상품으로 구성했으며, 가격적인 부담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대표가격은 ‘컬리수’ 트렌치코트 3만 5000원, ‘플레이키즈프로’ 후드 티셔츠 4만 5000원, 패딩점퍼 6만 2300원 등으로 판매된다.

아울러 백화점세이는 고객님께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단일브랜드 일정금액 이상 세이-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홈&리빙, 하이마트, 한샘인테리어 특별사은행사가 마련돼 가전·가구·홈&리빙 상품 구매를 앞둔 고객님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