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주)뷰티드라마

 

벌꿀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를 4주간 숙성과정을 거쳐 천연 세안제 ‘COCO&COCO허니 휘핑 올클린 밤'()뷰티드라마(대표이사 김금미)에서 출시한다.

‘COCO&COCO 허니 휘핑 올클린 밤'은 벌꿀에서 추출한 천연 제품으로 4주간의 숙성과 배합과정을 거치는데 이 과정은 천연 성분의 독성분을 억제하고 순화하기 위한 과정이며, 피부의 턴오버에 주목해 피부의 노화와 피로도를 감축시켜주며 외부환경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이다.

또한 이 제품은 미국FDA 지정검사기관의 피부 유해성분과 인체자극 테스트를 마친 제품이다.

뷰티드라마 김금미 대표이사는 ‘COCO&COCO' 브랜드명은 남녀노소가 코를 맞대고 아름다움과 대화하자는 슬로건으로 알 수 있듯 허니 휘핑 올클린 밤은 현대인에게 벌꿀이 함유된 제품으로 세안하여 건강한 피부로의 근본적인 변화를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CO&COCO 허니 휘핑 올클린 밤출시 배경은 자외선 노출로 외출한 어린 자녀가 귀가 후 세안과정에서 피부트러블이 생겨, 병원에서 치료받은 기억을 떠올리며 피부 자극을 최대한 억제하고 세정과 보습이 결합된 제품을 만들어 보자는 일념으로 5년간 약2,600회 실험을 통해 레시피가 완성되었다고 한다. 브랜드의 슬로건에서 볼 수 있듯이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한 클렌징 화장품으로 ()뷰티드라마 공식 브랜드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 = (주)뷰티드라마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