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 중금리 마이너스 통장!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23일 오전 10시에 출제 되었다.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이것저것 준비할 필요 없이!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ㅇㅇㅇㅇ ㅇㅇㅇ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개설 가능합니다."이다.

정답은 '서류없이비대면'이다.

두번째 퀴즈는 "이제 3등급,4등급,6등급도 마통 이용 가능!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OOOO를 위해 최대 1억원까지 이용 가능한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 '중신용자'이다.

세번째 퀴즈는 "직장인이라면 주목! 재직 기간 6개월 이상, 20세 이상 직장인 OOOOO라면 입출금이 자유로운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해보세요.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ㄱㅇㅅㄷㅈ)"이다.

정답은 '급여소득자'이다.

<사이다뱅크>는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중금리 상품의 라인업을 확대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보다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사이다뱅크>는 지난해 6월 출시와 함께 마이너스통장, 소액마이너스통장 등 다양한 중금리 상품을 선보이며, 중금리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저축은행 업계 최초로 중금리 마이너스통장 상품을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어왔다.

 SBI저축은행 리테일영업본부 유현국 본부장은 “최근 사이다뱅크 중금리 마이너스통장 출시로 중·저신용자도 쉽고 편리하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사이다뱅크 표준사잇돌2 전용상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많은 중·저신용 고객에게 중금리대출 공급을 확대하고 금리부담 경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