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우-지주연 심상치 않은 기류 "날 진짜 좋아해?" 

배우 현우와 지주연이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에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선보였다.

21일 MBN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우다사3)에서 현우와 지주연이 속마음을 고백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지주연은 “관객석에서 내 애정신을 볼 때 기분이 어땠느냐”고 물었다. 현우는 “(상대 배우와) 안을 때 약간 열받았다. 방송을 하다 보면 ‘이게 진짜인가?’ 생각이 들고 이상한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 너무 혼란스럽다. 방송인데 불안한 감정이 많다”고 고백했다.

지주연은 “처음에는 가상커플이라 드라마처럼 하면 되겠다고 생각했는데 쉽지 않았다”며 “진짜 내가 나오더라. 혼란스럽긴 하다”고 했다.

이어 "네가 조금 애틋해"라고 말하자, 현우는 지주연의 손을 잡아줬다. 현우는 눈물을 닦아주며 "괜찮아"라고 달랬다. 또 "고마워, 그렇게 생각해 줘서"라고 덧붙였다.

특히 현우는 "좋아하나 봐"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의아해 하던 지주연은 "날 진짜 좋아해?"라고 물었고, 현우는 "응"이라고 짧게 답했다.

그러면서 현우는 지주연의 손을 어루만지며 "좋다고, 좋아한다고. 그럴 수 있잖아. 그래도 되잖아"라고 진심을 고백해 핑크빛 분위기가 연출됐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