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창업지원교육센터, 내달 6일까지 참여기업 모집

 
대전 ‘행복한 로컬푸드 직매장’ 모습.

[금강일보 이석호 기자] 충청남도 창업지원교육센터는 도내에서 생산된 농·특산 가공품의 홍보와 판로 확대 등을 위해 대전 ‘행복한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로컬푸드 판매기획전을 개최키로 하고 다음달 6일까지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올해 4월 개장한 ‘행복한 로컬푸드 직매장’은 대전시 유성구 지족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350평 규모의 매장에 대전·충남북지역 200여 농가가 참여하고 있다.

참여기업 모집은 충남도내 농식품 제조·가공분야 창업기업이나 품목제조보고서 및 영업신고증 구비 업체를 대상으로 12개 내외 업체를 선정한다.

선발은 ‘행복한 로컬푸드’에서 서류 및 품목을 검토한 후 참여기업 결정하게 되며 선정된 업체는 청운대 산학협력단과 협약후 개별적으로 계약이 진행된다.

신청은 26일부터 내달 6일까지 청운대학교 산학협력단 홈페이지(http://iacf.chungwoon.ac.kr)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iym5402@chungwoon.ac.kr)이나 우편(충남 홍성군 홍성읍 대학길 25 청운대학교 예지관 1층 105호 충청남도 창업지원교육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최운현 충청남도 창업지원교육센터장은 “충남도내에서 생산된 농·특산가공품의 홍보와 판로 확대 등을 모색하기 위해 대전에서 ‘로컬푸드 판매기획전’을 기획했다”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내포=이석호 기자 ilbolee@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