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0일까지 열리는 ‘윈터 플렉스(Winter Flex)’ 이벤트 포스터. 한국타이어 제공

[금강일보 정은한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내달 3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플렉스(Winter Flex)’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티스테이션(T’Station)과 더타이어샵(THE TIRE SHOP) 매장에서 행사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행사 상품은 ‘윈터아이셉트 프리미엄’ 상품군의 ‘윈터 아이셉트 에보3, 윈터 아이셉트 에보3 X, 윈터 아이셉트 에보2, 윈터 아이셉트 에보2 SUV’ 4종과 ‘윈터아이셉트 아이스’ 상품군의 ‘윈터 아이셉트 iZ2 A, 윈터 아이셉트 X’ 2종, 그리고 ‘키너지 올 웨더’ 상품군의 ‘키너지 4S 2, 키너지 4S 2 X’ 2종까지 총 8개 제품이다.

해당 타이어 4개를 구매하면 한국타이어의 16인치 여행용 캐리어 굿즈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오는 12월 첫째 주에 일괄 발송하며 재고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 상품을 KB국민카드·삼성카드·씨티카드로 결제하면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한국타이어는 ‘윈터 얼리버드 페이’ 이벤트도 시행한다. 전국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매장에서 ‘국민·삼성·씨티·현대·신한·비씨카드’로 결제하면 12개월, 24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1년간 타이어 호텔서비스 무료 제공을 통해 타이어 보관 비용 부담을 줄여준다. 마지막으로 ‘벤투스 S1 에보3, 벤투스 S1 에보3 SUV’, ‘벤투스 S2 AS, 벤투스 S2 AS X’ 등 사계절·스포츠용 타이어 교체 시에 사용 가능한 30% 재구매 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센터와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은 전국 45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차별화된 O2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은한 기자 padeuk@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