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김지연이 출연하는 예능은?
요즘 인기있는 아이돌 우기는 누구?
여자판 가짜사나이? 나는 살아있다 프로그램은 무슨 프로그램?

출처 - tvN

여자판 가짜사나이? ‘나는 살아있다’

‘식스센스’는 국민MC 유재석을 필두로하여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가 매회 게스트와 함께 가짜중에서도 진짜를 찾는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식스센스’이었다.

‘식스센스’는 8회라는 짧은 기획이었지만, 성공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며 오는 29일 마감을 한다.

‘식스센스’에 이어서 tvN에서는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을 선보이기로 하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0.1% 특전사 중사 출신 박은하 교관과 6인의 전사들이 재난 상황에 맞서서 생존하는 본격 생존 프로젝트가 ‘나는 살아있다’이다.

‘나는 살아있다’는 어떤 프로그램일지 알아보았다.

 

출연자들은 누구?

‘나는 살아있다’는 교관과 6인의 출연진들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이다. 어떤 출연진들이 나오는지 알아보았다.

출처 - tvN

박은하

박은하는 생존 프로젝트 교관이다. 특전사 중에서도 정예 요원들로만 구성됐다는 ‘707부대’ 출신 박은하는 상상치도 못한 생존 훈련을 받은 엘리트 생존 전문가이다.

교관으로서 많은 지식을 가진 박은하는, 돈주고 어디가서도 못 배울 실용성 100%의 생존 기술들을 출연진들에게 알려줄 예정이다.

 

출처 - tvN

김성령

드라마 상속자들, 야왕, 추적자 등에 출연한 배우 김성령은 ‘나는 살아있다’에 출연한다.

김성령은 평소 수상스포츠를 즐겨하는 배우이다. 스포츠를 즐겨하는 만큼 운동신경이 좋은 것으로 생각되는 인물이다.

김성령은 최근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해 필수위생요품인 생리대 3000팩을 후원하였다. 기부를 한 따뜻한 마음만큼 김성령이 ‘나는 살아있다’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출처 - tvN

김민경

김민경은 웹예능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트레이너와 수강생으로 만난 적이 있다. 이때 김민경은 스포츠트레이너 양치승에게 운동을 해 본적이 있냐며? 칭찬을 받았다.

김민경은 일명 ‘근수저’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근력이 타고난 연예인이다.

김민경이 타고난 근력을 통해 ‘나는 살아있다’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시청자들에게 기대를 받고 있다.

 

출처 - tvN

오정연

완벽한 미모와 함께 최근 체크무늬의 밀착 원피스를 소화한 연예인이 있다. 바로 오정연이다.

무용, 스킨스쿠버, 필라테스 등 안 해본 운동이 없는 오정연은 유연성과 체력 등 모든 요소에서 뛰어나다고 한다.

다양한 운동을 한 오정연이 ‘나는 살아있다’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출처 - tvN

김지연

펜싱을 안다면 김지연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다 알것이라고 생각한다.

김지연은 런던올림픽 펜싱 여자 개인 사브르 금메달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국가대표 출신이다.

국가대표 출신이었던 김지연이 ‘나는 살아있다’에 출연하다고 한다.

올림픽과 아시안 게임 등에서 펜싱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었던 김지연이 ‘나는 살아있다’프로그램에서도 기쁨을 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출처 - tvN

이시영

연예인임에도 불구하고 아마추어 복싱대회에서 활약한 배우가 있다. 바로 이시영이다.

복싱대회에서 활약한 이시영은 선수급의 강철 체력을 가진 배우이다.

이시영은 일찍이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여 활약한 바 있는 에이스이다.

재난 상황이라는 극한 상황에서 이시영이 다시 한 번 에이스 역할을 맡으며, ‘나는 살아있다’를 이끌어 나갈지 기대가 된다.

 

출처 - tvN

우기

우기는 2018년 5월에 데뷔를 한 아이돌 그룹의 멤버이다. 그녀는 그룹에서 서브보컬, 리드댄서를 담당하고 있다.

우기는 밝은 성격과 특유의 귀여움으로 그룹 안에서 가장 방송 출연 빈도가 높은 인물이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예능에 출연한 적이 있는 우기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에서 높은 위치에 있는 인물이다.

과거 혜리(걸스데이)등이 예능을 통하여 대박을 이루어냈다.

우기가 다시 한 번 예능을 통해 소위 대박을 맞이하는 인물이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우려

현재 ‘나는 살아있다’는 여자판 가짜사나이라면서 뜨기운 반응이 연일 나오고 있다.

재난 관련이니 가짜 사나이와는 다른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여자판 가짜사나이라니 기대가 된다는 반응과

뜨는 컨텐츠는 다 따라하는구나, 가짜 사나이 그대로 베낀거인데 재미가 있겠는가? 라는 비난의 반응이 대조를 이루고 있다.

긍정적인 반응과 부정적 반응 둘다 팽팽한 ‘나는 살아있다’가 과연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여성 출연자의 리얼한 극한 생존훈련을 그릴 ‘나는 살아있다’는 현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나는 살아있다’에서는 고무보트를 타고 나란히 호흡을 맞추기, 고공낙하 등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사람들이 훈련에 임한다고 한다.

이러한 훈련들 말고도 어떤 재난 상황을 헤쳐나갈지 기대가 되는 ‘나는 살아있다’는 다가오는 11월 5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

여자판 가짜사나이? ‘나는 살아있다’

국가대표 김지연이 출연하는 예능은?
요즘 인기있는 아이돌 우기는 누구?
여자판 가짜사나이? 나는 살아있다 프로그램은 무슨 프로그램?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