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는 버라이어티 식스센스의 마지막 게스트는?
여태까지 식스센스에 나온 게스트는?
식스센스의 마지막회 스케일은?

출처 - tvN

대망의 마지막회, ‘식스센스’의 피날레는 어떻게?

가짜는 오직 하나! 여섯 명의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식스센스’는 오는 29일에 마지막회를 맞이한다.

tvN에서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는 지난 9월 3일부터 시작하여 매회 새로운 게스트들과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다.

1회부터 시작하여 2회 3회를 넘어 8회라는 짧은 회차였지만, 예능 ‘식스센스’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대미를 장식할 ‘식스센스’는 어떻게 끝이 날지 미리 알아보았다.

 

게스트는 누구?

국민 MC 유재석을 포함하여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가 고정 출연하는 예능 ‘식스센스’는 매 회 새로운 게스트와 함께 진짜를 찾았다.

먼저, 1회에서는 배우 이상엽과 함께 진짜를 찾기 시작하였다. 이후, 황광희, 김민석, 이상우, 장동윤, 정용화, 김영광이 출연하여 ‘식스센스’에서 활약하였다.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회에서는 배우 차태현이 나온다고 한다.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을 잡는 드라마 ‘번외수사’에 출연하였던 차태현은 밥통, 달력 등 하나 하나 모든 것을 살펴본다고 한다.

 

이번 가짜는 무엇인가?

예능 ‘식스센스’는 시작부터 스케일이 컸다. 장소, 인물, 스토리, 음식 등 모든 것이 거짓으로 꾸며진 가짜 식당 찾기, 100억대 젊은 사업가 찾기, 가짜 치킨집, 가짜 운동 등 완전히 새로운 것을 만들어냈다.

한 회 한 회 예측할 수 없는 가짜를 찾는 ‘식스센스’는 마지막회는 더욱더 큰 스케일의 무대를 준비하였다.

역대 최다기간 준비, 역대 최다 인력 투입을 통한 난이도 UP, 스케일 UP을 한 ‘식스센스’ 마지막회는 아직 베일에 쌓여 있다.

과연 어떤 가짜를 찾을지? 출연자들과 게스트 차태현은 무사히 가짜를 찾아서 멋진 피날레로 ‘식스센스’를 마무리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예능 1박2일 등에 출연한 베테랑 연기자이자 예능인인 차태현이 출연하는 ‘식스센스’는 오는 29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

대망의 마지막회, ‘식스센스’의 피날레는 어떻게?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는 버라이어티 식스센스의 마지막 게스트는?
여태까지 식스센스에 나온 게스트는?
식스센스의 마지막회 스케일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