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건강악화
잠정 활동 중단
트와이스 아이 캔트 스톱미 발매

트와이스 '정연' 건강악화로 인해 당분간 활동 중단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지난 17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에서 트와이스 정연의 활동 중단 알렸다. 정연은 “현재 심리적으로 큰 긴장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다”고 전해 팬들은 걱정이부터 앞서고 있다.

현재 트와이스 정연은 절대적인 안정과 휴식이 필요한 상태로 알려졌다. JYP 측은 "정연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정연 본인 및 트와이스 멤버들과 상의를 거듭한 끝에 현재 상태에 대해 전문적인 의료 조치의 추가 진행을 비롯한 절대적인 안정과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되며 2집 활동을 포함한 모든 일정에 당분간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렸다.

한편 정연은 “팬들 덕분에 5년이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 감사하다. 저도 빨리 회복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건강상 활동에 불참하는 정연을 제외한 8명으로 트와이스는 26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를 포함해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의 전곡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아이 캔트 스톱 미'는 지난 7일 오전 싱가포르, 브라질, 일본 등 해외 3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로써 팀 자체 최고 기록을 수립했다.

 

장현민 인턴기자 hyunmin1741@naver.com

--

트와이스 '정연' 건강악화로 인해 당분간 활동 중단

트와이스 정연 건강악화
잠정 활동 중단
트와이스 아이 캔트 스톱미 발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