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마켓의 온라인몰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 배너. 골프존 제공

[금강일보 정은한 기자] ㈜골프존유통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은 온라인몰 오픈 2주년을 맞아 골프용품 구입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내달 8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온라인몰 할인 프로모션으로 국내·외 인기 골프 상품들을 특별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2주년 기념 ‘최대 22% 할인 행사’와 ‘구매왕’ 이벤트로 나눠 진행되며 할인 행사 기간 중 ‘원데이 특가’를 통해 매일 하루 한 제품씩 랜덤으로 ▲핑 G400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갤럭시워치 3 PXG 에디션 ▲테일러메이드 M6 아이언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 1일 1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최대 3만 원 할인 혜택 제공)’ 증정과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는 ‘카드 할인’, 모바일 앱에서 결제 시 2%의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2% 추가 적립’ 등 실속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금액 기준 상위 2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있다.

골프존유통 조인호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도록 다양한 혜택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은한 기자 padeuk@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