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장어, 파주 갈릴리 농원 위치부터 실제 후기는?

채널A

 서민갑부에서 삼형제가 운영하는 장어집이 방송되면서 위치와 후기가 관심집중이다.

20일 방송된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장어 셀프구이’라는 독특한 식당 운영으로 연 매출 100억 원을 이룬 갑부 유광열 씨 가족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장어는 불포화지방산이 성인병 원중 하나인 콜레스테롤이 쌓이는것을 억제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장어의 단백질 성분이 위장 점막을 보호하는 효과가있으며 비타민 B부터 미네랄, 철분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있어 소화 작용을 도와준다.

눈에 좋은 비타민 A가 풍부한 장어는 눈 피로를 풀어주고 눈을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시력회복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경기도 파주의 한적한 길목에 위치한 광열 씨의 식당에는 약속이나 한 듯 자동차들이 늘 들어선다. 특히 이곳을 찾는 사람들의 손에는 하나같이 자신이 좋아하는 먹거리를 챙겨오는데, 바로 광열 씨의 식당은 장어 셀프구이 식당으로 집에서 챙겨온 밥은 물론 김치, 소시지, 라면 등 입맛에 맞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식당은 장어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대신 밥, 김치, 소시지 등 다른 재료들은 재공하지 않는다.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만든 사료를 먹이는 것은 물론 미생물을 활용한 수질 정화 시스템으로 민물고기 특유의 흙내와 비린내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양식장이 식당과 10분 거리에 위치해 싱싱한 장어를 매일 공급하는 것이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서민갑부 장어로 유명한 파주 갈릴리 농원은 파주시 탄현면 방촌로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주말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실제 가게를 방문한 네티즌들은 "장어를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용",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랑 먹을 수 있는 장점", "진짜 넓어서 좋네요" 등의 후기를 남겼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