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의 절친인 배우는 누구?
영화 부산행과 기생충에서 연기력을 뽐낸 배우는?
현재 윤식당3의 출연을 논의하고 있는 배우는?

출처 - 매니지먼트 숲 공식사이트

윤식당에서 출연을 제안 한 최우식은 누구?

tvN 예능프로그램 ‘윤식당’에서는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에게 시즌 3 출연을 제안하였다. 이에 대하여 출연자들은 “모두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답변했다”고 한다.

해외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다루는 예능 프로램인 ‘윤식당’은 앞선 시즌들의 성공을 통하여 새로운 시즌 3를 기획하였다.

하지만 코로나 19의 여파로 시즌 3는 국내에서 촬영될 예정이라고 한다.

기존의 시즌들과 달리 새로운 얼굴로 등장 할 가능성이 높은 최우식은 어떤 인물일지 알아보았다.

 

# 배우 최우식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캐나다에서 자란 최우식은 한국의 연기자가 되기 위하여 2010년에 돌아왔다.

2010년에 돌아온 최우식은 2011년 드라마 ‘짝패’로 데뷔하였고, 2012년 ‘옥탑방 왕세자’를 통하여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다.

2014년 영화 ‘거인’을 통하여 주목을 받기 시작한 최우식은, 영화 ‘부산행’,  ‘마녀’,  ‘기생충’ 등을 통하여 충무로에서 무시할 수 없는 배우로 성장하게 되었다.

 

# 두 편의 천만영화

배우 최우식은 많은 영화를 찍었다. 이중에서도 영화 ‘부산행’과 ‘기생충’은 잊지 못 할 영화 일 것이다. 두 편의 영화는 천만관객을 배출한 초대박의 영화이기 때문이다.

영화 ‘부산행’은 2016년 한국에서 당해 첫 천만관객을 돌파한 영화이다. 여기서 최우식은 고교 야구부 4번타자로 에이스로 나와서 연기를 뽐냈다. 하지만 밋밋한 캐릭터를 맡은 탓인지, 최우식은 처음으로 연기력 논란에 휩싸였다.

아카데미에서 작품상, 감독상 등을 휩쓸며 4관왕을 받은 영화가 있다. 바로 ‘기생충’에서 기우역을 맡은 최우식은 부잣집 딸 다혜(정지소)의 영어과외를 맡는다.

여태껏 연기력에 대하여 칭찬을 많이 받아왔던 배우 최우식은, 영화 ‘기생충’을 통해서 연기력을 한 껏더 완성시켰다.

 

출처 - 인스타그램

# 최우식의 매력

볼수록 보고싶은 매력이 있는 배우 최우식은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다.

훈훈한 얼굴과 하얀 피부는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은 외모,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영화 ‘기생충’등 많은 작품에서 인정받은 연기력, 생각과는 달리 반전 성격 등은 배우 최우식의 매력이다.

현재 ‘윤식당 3 ’의 출연을 두고 윤여정, 이서진, 박서준, 정유미, 최우식이 긍정적으로 논의중이다.

논의대로 출연진이 확정이 된다면 평소 절친이라고 알려진 배우 박서준과 배우 최우식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윤식당에서 출연을 제안 한 최우식은 누구?

배우 박서준의 절친인 배우는 누구?
영화 부산행과 기생충에서 연기력을 뽐낸 배우는?
현재 윤식당3의 출연을 논의하고 있는 배우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