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일보 정은한 기자] ㈜골프존은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가 골프웨어브랜드 ‘클리브랜드’와 2차 의류 협찬 상호마케팅을 진행한다.

GDR아카데미는 지난 2월 클리브랜드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번 2차 상호마케팅을 통해 골프존은 GDR아카데미 직영점 90개 매장의 스크린 내에 클리브랜드 제품을 홍보하고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광고·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클리브랜드는 GDR아카데미 직영점 레슨프로 약 300명의 유니폼 4500여 벌을 제공하고 의류 특가판매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으로 양사는 상호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할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다.

GDR아카데미는 골프존의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으로 골프 레슨의 표준화와 대중화를 표방하며 골프존의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GDR은 LPGA 공식 골프 시뮬레이터로 선정되는 등 우수한 기술력과 독보적인 경쟁력을 기반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현재 GDR아카데미는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한 지 1년여 만에 전국 90개 매장이 오픈·운영되고 있으며, 회원수도 3만 명을 돌파하는 등 업계 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골프연습장 운영을 통해 다년간 축적된 레슨 노하우를 기반으로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모듈화된 레슨 프로그램을 갖춰 회원별 난도에 맞는 맞춤 레슨을 제공하고 있다. GDR아카데미는 전자동화된 타석·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으며 GDR아카데미로 가입한 회원은 전국 매장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하다.

정은한 기자 padeuk@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