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에 관심이 많은 사회가 되어가면서 상대방의 피부는 그 사람의 이미지를 결정하는데 많은 영향을 주게 되었다.

여드름은 피부를 지저분하게 만들고 깔끔하지 못한 인상을 줄 뿐 아니라 옳지 않은 방법으로 좁쌀여드름 압출을 시도할 경우 화농성으로 번지거나 흉터를 만들기도 한다.

특히 트러블 관리에 좋지 않은 습관을 가진 사람들은 비위생적인 방식을 통해 얼굴피지제거를 시도하여 악화시키는 경우가 많다.

기본적으로 트러블 관리에 도움이 되는 습관들을 숙지하는 것이 좋은데 물리적 자극 피하기, 깨끗한 세안, 본인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 등이 있다.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는 스킨구하리에서 출시된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기초가 되는 폼클렌징 다음 단계에 사용하여 얼굴피지제거 관리가 가능하여 좁쌀여드름 압출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제형부터 산뜻하고 촉촉한 타입으로 거부감 없이 사용 가능하며 유해 화학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가려움증이나 여드름, 아토피 피부를 가진 민감성에 적합하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저자극 임상시험을 완료한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는 트러블 유발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피지가 모공을 막아 생길 수 있는 문제를 예방하는데 보탬이 된다. 

자연유래 원료와 더불어 핵심이라 할 수 있는 BSASM 7가지 천연성분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극을 완화하며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서 요즘같이 집중적으로 케어가 필요한 시기에 적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진 스킨구하리 사이트를 통해 전 성분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