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지만 수험생들을 위한 하우스터디의 노력은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전라남도 익산시 모현동에 오직 수험생들을 위한 프리미엄 학습공간이 새롭게 오픈하였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소식을 전했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이미 수험생들 사이에서 집중이 잘되는 독서실, 스터디카페 인테리어로 인정받고 있으며, 3년 연속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까지 받아 대외적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익산 모현 스터디카페는 모현공원 인근에 위치하여 수험생들의 접근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모현동의 대단위 아파트 단지와 인접해 있어 늦게까지 공부하고 집에 귀가하는 수험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게다가 24시간 무인 키오스크 출입시스템을 적용, 비대면으로 출입이 가능하여 방역에 신경 썼음은 물론 언제든지 편하게 출입이 가능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하우스터디 모현 스터디카페는 이용자가 직접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좌석으로 구성됐다. 외부 학습방해 요소를 차단하는 독립석과 집중형 반개방석부터 도서관 형식의 오픈형, 넓은 테이블의 카페형 좌석까지 이용자가 직접 원하는 자리를 선택할 수 있다. 게다가 노트북 사용이 가능한 PC존과 그룹학습이나 과외가 가능한 스터디룸, 휴게공간까지 준비했다.

하우스터디 익산모현 스터디카페는 공간만 제공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는다. 이용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교육서비스도 제공되는데 수능, 내신준비에 필요한 인터넷강의 제공을 비롯하여 성인 수험생을 위한 YBM넷의 토익, 중국어 등 어학강의부터 에듀피디의 공무원, 자격증 강의까지 폭넓은 교육 콘텐츠가 제공된다.

한편, 학습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오픈준비를 마친 하우스터디 익산 모현 스터디카페는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