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팬덤 " 지수의 재능, 능력, 잠재력을 낭비 하지마"...트럭시위까지

지수 인스타그램
지수 인스타그램

블랙핑크가 연일 승승장구 하고 있는 가운데 지수 팬덤이 뿔났다.

18일 지수의 일부 팬들은 “김지수(지수 본명)에게 공평하게 대해주세요”, “지수 홍보와 마케팅에 대한 무관심” 등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향한 불만을 표출하는 내용의 문구가 들어간 트럭 전광판을 이용해 시위를 진행했다.

팬들은 "지수는 여러 공식 자료들에서 배제돼 있는 경우가 다반수 였으며 단체 광고에서도 모습이 보이지 않았을 때도 있다"며 "솔로 활동 계획도 공개하고 스타일링에도 신경을 쓰면서 해외에서도 적극 홍보 바란다"고 공평한 활동을 요구했다.

또한 "지수는 더 많은 기회를 받을 자격이 있으니까 그런 기회를 가질 수 있게 해달라"며 "지수의 재능, 능력, 잠재력을 낭비하지 마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같은 블랙핑크 멤버 제니 팬들은 이보다 앞선 지난 5일 YG 사옥 앞에서 트럭 시위를 진행했지만 소속사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한편 지수는 드라마 '설강화' 촬영 중에 있으며 최애돌이 진행한 '체육부장으로 뽑고 싶은 여돌은?' 투표결과 1위(1만 3885표)를 차지했다.

2위는 블랙핑크 로제(1만 3555표), 3위는 블랙핑크 리사(1만 3402표), 4위는 블랙핑크 제니(1만 3153표), 5위는 아이유(1만 1190표)가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