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치과의사 남편 화제...임영웅과 양지은 진(眞) 면모에 헉!

양지은 인스타그램
양지은 인스타그램

미스트롯2에서 진을 차지한 양지은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남편 직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양지은은 제주 출신 가운데 유일한 무형문화재 판소리 흥보가 1호 이수자로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2대 진의 자리에 올랐다.

특히 그는 가수 진달래의 학폭 하차로 인한 추가 합격자에서 기적의 주인공이 되면서 더욱 뜨거운 축하를 받았다.

양지은은 미스트롯2 출연 당시 당뇨 합병증을 판정받은 아버지에게 신장을 기증했다고 밝혀 제주댁 효녀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TV 조선
TV 조선

한편 지난 19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사랑의 콜센터) 47회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미스터트롯’ TOP6와 ‘미스트롯2’ TOP7(탑7), 그리고 ‘미스터&미스’ 레인보우까지 총 28인 트롯 주역들이 ‘트롯대잔치’ 2부를 통해 최종 우승팀을 거머쥐기 위한 치열한 결전을 이어갔다.

특히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은 정통 트롯 무대로 ‘미스트롯2’ 진의 위엄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뺏었다.

한편 양지은 남편의 직업은 치과의사로 전해졌으며 아버지는 전 북제주군 의회 의장으로 알려졌으며 양지은은 전남대학교 국악학 학사 및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음악교육학 석사 출신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