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베스트3 민트초코·아몬드 봉봉과 콜라보?...민초파여 일어나라!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으로 역대급 신상을 선보인다.

'민트 초코 봉봉'은 민트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콜릿 프레첼볼과 초콜릿 칩이 콕콕 박혀 탄생했다.

민트 아이스크림의 시원한 맛과 초콜릿의 달달한 맛이 어우러져 시원 달콤한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직 출시되진 않았지만 벌써부터 각종 SNS에서는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이 뜨겁다.

4월 이달의 맛으로 민트 초코 봉봉이 결정되면서 민트초코는 한동안 만나 볼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민트 초코 봉봉 판매매중에는 민트초코의 출하가 중단된다는 사진이 게재됐다.

민트 초코 봉봉은 4월 한달간 만나볼 수 있으며 민트 초코는 3월 31일부터 한달간 판매가 중단 된다.

한편 지난 8일 더쿠, 율도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스킨라빈스 30년 간 판매 순위 TOP 10'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주목받았다. 올라온 게시물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맛이 판매 순위 별로 정리된 표가 담겨있다.

해당 내용은 지난해 9월 뉴스1 보도를 통해 전해진 적 있다. 당시 매체는 배스킨라빈스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 측 설명을 인용해 '판매량 TOP 10'을 공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부동의 1위는 '엄마는 외계인'이 차지했다. 지난해 9월 기준 '엄마는 외계인'으로 6100억 원이 넘는 수익이 났다. '엄마는 외계인'에 이어 '아몬드 봉봉'이 2위, '민트 초콜릿 칩'이 3위, '슈팅스타'가 4위, '체리쥬빌레'가 5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