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의 스터디윗미 영상이 60만 뷰를 돌파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지난달 27일 홍진경은 유튜브를 통해 스터디윗미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영상은 3시간 동안 소통의 시간, 국사 공부, 국사 브리핑, 영어 공부, 영어 테스트, 토크 타임으로 나눠 가진 홍진경의 모습이 담겼다.

삼국시대 공부를 시작한 홍진경은 만화책에 열심히 줄을 그으며 공부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싶었지만 계획한 공부시간이 한참 남았는데 공부를 다 끝냈다고 했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다음 계획인 영어공부를 시작한 홍진경의 앞엔 점점 간식이 늘어났고 이를 본 네티즌은 “투다리에서 공부하시나요?”라는 재치있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필기구정보, 책 정보를 묻지 않고 “뻥튀기 정보주세요”등을 질문하며 홍진경을 당황하게 했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제작진들이랑 노가리 까는 게 더 웃겨”, “아니 무슨 제사 지내냐고”, “사주카페”, “투다리 마감하고 장부정리하는 사장님” 등 재치있는 댓글을 달았다. 또한 홍진경이 당시 입고 있는 회색 복장을 본 네티즌이 “승복 어디꺼예요?”라고 물으며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홍진경이 출연 중인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홍진경, 남창희, 황제성, 그리, 딘딘 등 공부에 한 맺힌 뇌순남녀 연예인 학생들이 함께 중학교 교과과정을 배워가는 신개념 교육 예능으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홍진경의 유튜브 ’널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개설 2개월 만에 구독자 약 18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장지수 인턴기자 jsjang4321@naver.com

--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