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우리이앤엘, 정치테마주? +24% 강세

[사진=우리이앤엘]

우리이앤엘은 12일 오전 11시 40분에 +24.82%(350원)상승한 1760원에 거래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12일 우리이앤엘의 강세를 설명할 특별한 공시나 뉴스는 없는 상태이다. 이에 많은 투자자들이 상승 이유에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한 언론사에 따르면 우리이앤엘이 이낙연 관련주로 불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정치테마주로 묶이며 강세를 보인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우리이앤엘은 차세대 광원인 LED패키지 및 모듈 사업을 주력으로 2008년 설립된 광원전문 회사이다. LED광원 분야에 있어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자동차용 네비게이션, 전장용 LED, 광고용 Signage, TV, 노트북, 모바일등 여러 분야의 디스플레이 광원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로는 고휘도/고색 기술인 UCCP, Mini-LED, 마이크로LED 등의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무한한 광원사업을 밝혀 나가고 있는 기업이다.

이에 투자자들은 "새로운 막이 열린다", '매수엄금", "매도하라", "잘했다 먼저파는 사람이 승리자다", "오르면 무조건 팔아라", "질질 흘러내린다", "여력 있을때", "팔고 탈출했다", "이번은 피뢰침 아냐", "먼저파는 사람 임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