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CS홀딩스, +25% 강세 이목 집중

[사진=금강일보]
[사진=금강일보]

CS홀딩스는 +25.23%(1만9300원)상승한 9만 5800원에 거래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많은 투자자들이 CS홀딩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몇 투자자들은 조선선재의 상한가에 관심을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CS홀딩스는 1949년 1월에 설립되어 1975년 12월에 발행주식을 한국증권선물거래소가 개설하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했다. 2010년 1월 1일을 분할기준일로 투자사업분문을 영위할 존속법인인 CS홀딩스주식회사(구, 조선선재)와 인적분할로 조선선재(주) 및 물적분할로 조선선재온산(주)로 분할한 기업이다. 이에 조선선재의 강세가 CS홀딩스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CS홀딩스는 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인정되어 '뿌리기업명가'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에 투자자들은 "조선선재 상갔는데 왜 팔아", "조선선재 상이다", "그만팔아줘", "홀딩해라", "초절정고수", "결국은 상한가", "너무 가벼워서 단타안됨", "내일 휴장이다 조심해"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