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원진부터 테디까지... 전 남친 줄줄이 언급, 루머 해명 및 강력대응 선언

배우 한예슬이 자신을 둘러싼 각종 의혹들에 대해 직접 해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예슬은 9일 오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다 얘기해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한예슬은 OX판을 준비해 자신을 둘러싼 소문에 대해 이야기 했다.

처음에는 원진 부회장과 사귄 것이 맞다며 이야기를 풀었다. 한예슬은 "원진과 사귄 거 맞다. 오빠에게 미안하다. 이해해줬으면 좋겠다"며 양해를 구했다. 그러면서 "재벌 남친으로 인해 은퇴를 결심했다는 말이 있었는데 은퇴는 먼 미래의 이야기라 이야기할 건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원진에게)페라리 자동차를 선물 받았다? 맞다. 그게 뭐 잘못됐나"라며 "여자친구한테 차 선물할 수 있는 거 아닌가? 자랑했다고? 맞다. 자랑 하면 안되나?"라고 반문했다. 

또 "인테리어는 내가 좋아하는 좋아하는 분야라 직접 했다. 자꾸 재벌 남친하니까 웃긴다. 같이 비행기를 타고 미국 간 적 없다. 혼자 갔다"며 "(전 남자친구가) 나보다 유명한 모 여배우와 만나고 있기 때문에 미국으로 갔다는 건 완전 소설이다. 그쪽에서 주장하는 이야기는 다 허위사실이다"고 강조했다.

다음으로 테디와 관련된 주장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앞서 ‘가세연’은 한예슬이 테디와 열애했을 당시, 그 사이에 블랙핑크 제니가 있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한예슬은 "남녀가 사귀었다가 헤어질 수도 있는 거지 왜 꼭 헤어지면 문제가 있고 바람을 폈고 죄를 지었고 이런 이유가 붙는지 모르겠다. 늘 자연스럽게 만나 헤어졌고 테디도 그랬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분들은 블랙핑크의 제니를 언급했다. 같은 소속사라서 그런 건지 왜 엮는지 모르겠다. 나는 그분을 한 번도 본 적도 없다. 이 분과 테디와의 관계 때문에 내가 차였다는 건 사실이 아니다"고 답했다.

한예슬은 남자친구한테 보라색 람보르기니 우라칸을 선물한 것도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그는 "내 차다. 보라색을 워낙 좋아한다"며 "남자친구를 키우겠다고 말한 건 남자친구가 나보다 아직 어리다. 성장해야 할 부분이 많기 때문에 내가 예쁘게 키워보겠다고 한 거다. 나는 이게 로맨틱하고 러블리하다고 생각했는데 그걸 조롱했다"고 토로했다.

한예슬은 현재 남자친구와 관련된 의혹에 대해서도 직접 해명했다. 한예슬은 “저한테 공사 당했다고 하는데 무슨 공사인지, 공사라는 단어 자체가 웃기다. 능력 있는 여자가 남자친구에게 잘해주면 공사 당하는 거냐”라며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본인이 그런가보다”고 불쾌함을 내비쳤다.

이어 "내 남자친구는 비스티보이즈가 아니다. 호스트바 호스트도 아니다. 사기, 공사, 남에게 피해를 줬던 제보, 성 노동자 등 자극적인 단어 모두 아니다"라며 "직업의 귀천이 없다고 한 건 호스트빠를 가본 적이 없어서 뭐라고 설명할 수 없지만 적어도 내가 아는 내용 안에서는 내 남자친구는 아니다. 팩트도 아닌 가십, 허위사실, 악플로 인해 창창한 한 남자의 앞날을 짓밟는 건 도저히 용납, 용서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남자친구의 얼굴을 공개해서 신상이 공개됐다고 하는데 제가 거리낌이 있다면 얼굴을 공개했겠느냐. 신원을 보장할 수 있다는 입장 표명이었다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현재 남자친구에게 금전적 피해를 입은 여성들이 있다는 것에 대해서는 “저도 알고 싶다. 제발 고소해달라”라며 “법정에서 명명백백하게 밝혀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백날 얘기해봤자 법정에서 밝혀야하는 부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일반인 남자친구와 관련된 악플, 허위사실 절대 용서하지 않고 절대 선처하지 않고 끝까지 집요하게 찾아내서 꼭 제 남자친구의 억울함을 풀어주겠다”고 강조했다.

버닝썬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한예슬은 “버닝썬은 딱 한번 가봤다. 룸도 아니고 홀에서 놀았다. 핼러윈 파티 때 분장을 하고 놀러갔다”고 해명했다. 

이어 "유명인이니까 보디가드 분들이 둘러싸고 있었다. 거기서 미쳤다고 마약을 하냐. 법정에서 명명백백히 입증할 수 있다. 증인이 너무 많다. 친한 친구 남편이 픽업을 와서 무사히 집에 갔다"며 "클럽 영상이 있다고 하는데 그거에 대해서 모른다. 누군가가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다만 유출될 시 춤이라도 잘 추게 나왔으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가세연의 또 다른 폭로에 대해서도 이야기 했다. 한예슬은 "가세연이 내가 미국에서 불법적인 일을 했다는 식으로 이야기하고 창피해야 할 일을 했다고 주장한다"며 "내가 LA 룸살롱 출신이란다. 한 번도 가본 적 없다. 미국에 있을 때 평범한 학생이었다. 연예인을 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고 한국은 머나먼 나라처럼 느껴졌고 연예인은 특별한 사람이 하는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당시 옷 가게, 백화점, 음식점에서 아르바이트 했다. 2년제 대학을 다니면서 편입을 준비했다. 그 때 슈퍼모델 대회를 나가보라해서 출전했다가 1등을 했다"며 "SBS에서 주최한 대회였기 때문에 한국에 데리고 온 것도 방송사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 엄마는 미국에서 화장품 가게를 하고 스킨케어를 했다. 교인들과 어떤 일이 있었는 지는 모르겠다. 한번 물어보겠다"고 덧붙였다.

한예슬은 증거 수집과 타이밍을 기다리느라 답변이 늦어졌다며 “악플러를 선동해서 사람들에게 허위사실, 가십, 루머들로 상처를 주고 그 사람 인생을 망가뜨리고 커리아를 짓밟고 이런 행위들이 학폭과 뭐가 다르냐”라며 “사회 폭행이 아닌가 싶다. 무차별 공격이다”고 목소리를 냈다.

소송을 결심했다는 한예슬은 '악플러들, 기다려라'며 경고를 남겼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