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워커 그는 누구?...숨겨진 미담 재조명

분노의 질주: 더 세븐 포토 스틸컷
분노의 질주: 더 세븐 포토 스틸컷

폴 워커에 대한 팬들의 그리움이 여전한 가운데 그의 미담이 재조명되고있다.

지난 2004년 결혼을 약속한 커플이 미국의 산타바바라의 쇼핑몰의 한 가게에서 약혼반지 열심히 골랐고 한 남자가 말을 걸기까지 가게 안에 다른 손님이 있는 줄도 몰랐다.

그 남자는 "더 큰 걸로 골라요. 더 큰 걸로요."라며 보석이 크게 장식된 좋은 반지를 고르라며 말을 걸었다. 하지만 그들에게는 그만한 예산은 없었고, 크리스틴은 "안돼요, 가격 좀 보세요."라며 9천 달러 상당의 반지를 아쉽게 바라보며 대답했다.

이 커플은 결국 너무 비쌌던 반지를 뒤로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그런데 다음날 방문했던 가게에서 다시 들러달라는 연락을 받았다. 가게에는 크리스틴이 마음에 들어했던 9천 달러(한화 약 천만 원 상당)의 다이아 반지가 포장된 채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커플은 누가 선물한 것인지 알려달라고 직원은 선물한 사람이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해 알려주지 않았다.

결혼 반지를 선물받은 커플은 폴 워커의 사망 후, CBS 방송에서 보석가게의 직원이 폴 워커의 미담을 알리는 방송을 보게 되면서 비로소 반지를 선물한 남자가 바로 폴 워커임을 확실히 알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녀는 그를 회상하며 인터뷰에 "지금껏 내가 살면서 받은 가장 관대한 일이에요."라고 말했다.

한편 폴 워커는 미국 배우로1986년 공포의 실로폰으로 영화 데뷔했으며 그들만의 계절 (1999), 쉬즈 올 댓(1999), 스컬스 (2000) 등에 출연하며 경력을 쌓았다.

그는 2001년 거리 자동차 경주를 소재로 한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에서 브라이언 오코너 역을 맡아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다. 이후 3편 패스트 & 퓨리어스: 도쿄 드리프트를 제외한 7편까지 모든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출연했다.

2013년 11월 30일 친구이자 프로 레이서인 로저 로다스와 함께 자동차 사고로 사망했다.

2014년 3월, 위 조사에서 사고의 결정적 요인은 과속이라고 밝혀졌다. 

일부 여론에서는 폴 워커가 웨일스의 축구 선수 아론 램지의 저주에 걸렸거나 일루미나티의 음모에 의해 사망했다는 루머가 생기기도 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