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운세] 이달의 운세,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금강일보 제작
금강일보 제작

[8월 운세] 이달의 운세,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쥐(子:자)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운다면 뜻밖의 이익을 얻을 수 있고 모든 일에 있어 안정을 찾게 될 거예요. 연애운은 좋으나 사소한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보세요.

 

소(丑:축) 이번 달에는 그동안 노력한 결실을 맺게 될 거예요. 금전운이 점점 좋아지니 다른 문제도 순조롭게 해결되겠네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겸손한 자세를 유지한다면 더없이 좋겠네요.

 

호랑이(寅:인) 연애운이 좋아 연인과 관계가 좋아질 거예요.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마음 따뜻한 나날을 보내게 되겠네요.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조금 여유를 가지고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토끼(卯:묘) 전반적인 운세는 좋으나 연인과 사소한 갈등으로 인해 이별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상황을 냉정하게 파악하고 태도를 분명히 해야 나중에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서두를 필요 없어요.

 

용(辰:진) 그동안 노력한 결과를 몸으로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월급이 오르거나 이직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르게 될 거예요. 다만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뱀(巳:사) 조급하게 행동하면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들어 와요. 정도대로 그저 본업에 충실해야 할 하루 예요. 비즈니스에서는 내일을 위해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해요.

 

말(午:오) 연애운이 점점 좋아질 거예요. 하지만 지나친 애정표현으로 인해 고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겸손한 자세로 다른 사람을 대하세요.

 

양(未:미) 이 달은 가족과의 갈등을 조심해야 해요.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중요하겠네요. 하는 일이 잘 풀려 결과가 좋으니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원숭이(申:신)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운이 좋으니 전문적인 분야의 직장에 이력서를 넣어 보세요. 주위에 도와주는 사람이 있어 일의 진행이 좀 더 수월해질 거예요. 준비와 노력을 아끼지 마세요.

 

닭(酉:유) 당신을 돕고자 하는 사람이 가까이 있으니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될 거예요. 시험이나 취직을 준비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걱정했던 일이 해결되니 마음이 한결 편하겠네요.

 

개(戌:술) 성실하게 일을 진행한다면 자연스럽게 행운이 찾아오게 될 거예요.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일을 시작한다면 실패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연인과 다툼을 피해야 이별을 막을 수 있어요.

 

돼지(亥:해) 바라는 목표가 있다면 집중하세요. 철저하게 준비하고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진행한다면 바라던 소망을 이룰 수 있을 거예요.

 

백소정 인턴기자 thelddl37@naver.com
 

--

[8월 운세] 이달의 운세,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