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리스타부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모든 정답은?

 

유한양행 루테인지아잔틴 9월 23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출제됐다.

5시 유한양행 루테인지아잔틴 첫 번째 문제는 "유한 루테인지아잔틴은 하루 한 알 OOO OO로 황반의 중심부터 주변부까지 한 번에 케어 가능합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간편한섭취'이다.

 

 

닥터바리스타 9월 23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출제됐다.

12시 닥터바리스타 첫 번째 문제는 "의사가 직접 만든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고객 찐후기: "늘 식욕 주체가 안되어서 우울증에 스트레스까지 와서 힘들었는데 아침에 먹으면 늦은 오후까지 배고픔이 없어요! 'O'박스 주문했는데 다음에 또 주문하려구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이다.

두 번째 문제는 "의사가 직접 만든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고객 찐후기 : 맛있게 먹다보니 금세 다 먹어버렸다. 식이조절 하면서 뭔가 자꾸 땡길때 괜찮다. 마신지 'ㅇ'개월 지난 지금 5~6kg 빠졌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이다.

정답은 '1'이다.

세 번째 문제는 "의사가 직접 만든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고객 찐후기 : 맛있게 먹다보니 금세 다 먹어버렸다.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5~6kg 빠지고 다이어트 끝난 지금도 조금씩 'ㅇㅇ' 빠지는 중이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계속'이다.

네번째 문제는 "의사가 직접 만든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고객 찐후기: "아침마다 한 달째 마시고 있어요. 'OOO'도 해소해 주면서 간편하게 저탄고지다이어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체지방이 5kg이상 감량되었어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ㄱㅂㄱ)"이다.

정답은 '공복감'

캐시워크 앱은 스마트폰을 켤때마다 만보기를 통해 소비 칼로리, 움직인 거리와 시간까지 계산해주는 만보기형 잠금화면 어플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