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1010페스티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모든 정답은?

18일 오전 10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된다.

이번 캐시워크는 '아임닭 1010페스티벌'에 대한 문제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아임닭'을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아임닭' 첫번째 퀴즈는 "10월엔 10배 더 강력하게 돌아왔닭! 바로 아임닭 10+10 페스티벌~! 아임닭이 닭가슴살 소시지 맛집이란 사실! 알고 계셨나요? 10+10 페스티벌에서 반값할인 하는데 안사면 속상하잖아~! 탱글탱글~육즙팡 터지는 OOO OOO 5종 세트도 10+10 특가로 쏜닭!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ㅍㄹㅋㅅㅅㅈ)" 이다.

정답은 '프랑크소시지'이다.

'아임닭' 두번째 퀴즈는 "10월엔 10배 더 강력하게 돌아온 아임닭! 지금 아임닭에서 JMT 소시지 반값에 쏜다! 근데 추가 할인 쿠폰까지 있다구~? 우리 아임닭 제대로 일냈닭! 10+10 페스티벌에서만 사용 가능한 특별한 쿠폰! 이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O,OOO원 즉시 할인 가능!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5000'이다.

'아임닭' 세번째 퀴즈는 "아임닭 10월에도 일냈다! 10월엔 10+10 축제 시작이오~! 
지금 아임닭에서 혼술안주! 아이간식! 만능 소시지를 10+10 할인 중! 소시지와 찰떡쿵떡 볶음밥과 도시락도 O+O 할인까지~! 사랑하는 만큼 쏜다 쏜다 쏜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55'이다.

'아임닭' 네번째 퀴즈는 "10월이니까 아임닭 10+10 페스티벌! 살찔걱정 없는 닭가슴살 소지지 반값! 소시지랑 천생연분 볶음밥까지 모조리 반값! 나만 알고 싶은 아임닭 10월 찬스 딱 OO월 OO일까지만 진행한다구~ 다들 가을 간식 쟁이러 고고!" 이다.

정답은 '1031' 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편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은 코로나19 사태가 터진 이후에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 물류지 확충,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등을 통해 사업을 순조롭게 운영하고 있다.

업계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아임닭은 고객 피드백을 최중요 사안으로 두는 만큼 비대면으로 이뤄지는 주문, 배송 과정에서 고객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고객 문의에 조속하게 응대하고 고객 서비스 향상을 높여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