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라이브 테마 카드, SuperStar JYPNATION에 뜬다 

모바일 리듬 게임 SuperStar JYPNATION을 개발 및 운영하는 달콤소프트가 13일 TWICE(트와이스) ‘Formula of Love: O+T=<3’의 수록곡 ‘MOONLIGHT’ 업데이트와 라이브 테마 카드를 공개해 전세계 K-POP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직 SuperStar JYPNATION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영상 컨텐츠가 담긴 라이브 테마 카드는, 게임 내 아티스트 카드에 장착할 수 있는 ‘무빙 포토(Moving Photo)’ 아이템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트와이스의 라이브 테마 카드에는 ‘SCIENTIST’ 컨셉의 사랑스러운 과학자로 변신한 멤버들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겨있다.

또 트와이스의 라이브 테마 카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프로모션 비디오가 SuperStar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해당 비디오 내에는 라이브 테마 카드에 삽입된 트와이스 멤버들의 영상 일부가 공개돼 있어 유저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사랑스러운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라이브 테마와, 수록곡 ‘MOONLIGHT’ 컨텐츠는는 SuperStar JYPNATION 앱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된 신규 콘텐츠와 다양한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