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맛집오늘] 가격파괴Why, 20년 전 가격으로 짜장면‧탕수육 먹을 수 있다...위치는?

생생정보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24일 방송된 가격파괴Why에 출연한 맛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4일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에는 대전 짜장면, 탕수육이 ‘가격파괴Why’에 소개됐다.

고기와 양배추, 양파가 듬뿍 들어간 짜장면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탕수육도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 두 메뉴를 동시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깨끗한 기름에 튀겨낸 탕수육은 보기에도 두툼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여기에 신선한 채소와 달짝지근한 소스가 더해져 호불호 없는 탕수육으로 완성됐다. 추억의 맛을 상기시키는 이곳 중식에 사람들 얼굴에는 미소가 피어올랐다. 

손님들은 "찐득하니 맛이 좋다. 가격이 싸도 맛이 없으면 오지 않을텐데 여긴 맛있어서 자주 온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맛집은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에 위치한 홍가짜장으로 매일 11:00-21:00(브레이크 타임 15:00-16:00)까지 영업하며 매주 화요일은 휴무다.

제작진은 이날 소개된 맛집에 대해 “방송 직후에는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