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희 학폭 재조명

최준희 인스타그램
최준희 인스타그램

최준희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학폭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준희는 지난 2016년 같은 중학교에 다니던 가수 박상민의 딸 A 양을 따돌림 시켰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당시 그는 개인 SNS 계정에 A 양 사진을 올리며 "이렇게 생긴 것도 재주다", "이렇게 생기면 다른 사람의 눈은 생각 안 해주나", "냄새나게 생겼다", "머리에 우동 사리만 찼다" 등 인격 모독 및 외모 비하 발언을 했다.

결국 A 양은 학교 폭력에 자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건은 최준희가 지난 2019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면서 공론화되기 시작했다.

논란이 불거지자 최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년 전에 있었던 학교 폭력에 대해 피해자 님과 이 사건으로 인해 많이 언짢으셨을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학폭 논란을 인정하고 사과한 바 있다.

한편 와이블룸은 "최근 최준희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며 "배우의 꿈을 갖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 최준희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최준희는 와이블룸의 손을 잡고 본격적으로 연예 활동을 시작한다.

와이블룸은 "당사는 최준희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재능을 떨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이제 막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최준희가 다방면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