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연애관은? 과거 이설과 열애설 내용 

손석구 SNS
손석구 SNS

배우 손석구가 연일 관심사에 오르며 주목 받고 있다.

손석구는 지난해 11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홍보차 진행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지금 연애에 대한 로망은 없다. 다만 결혼에 대한 막연한 상상이나 로망은 있다'고 말한 바 있다.

또 “저는 요즘엔 결혼도 하고 싶고 아이도 낳고 싶다. 현실적으로 책임감이 있어야 하는 나이”라며 “몇 년 전의 저보다 지금의 제가 덜 로맨틱한 거 같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손석구는 지난해 12월 이설과의 열애설에 휘말린 적도 있다. 열애설이 보도되자 손석구의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관계자와 이설의 소속사 링크매니지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이 친한 선후배 사이인 건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며 즉각 부인했다.

두 사람이 넷플릭스 드라마 'D.P.'에 함께 출연했다는 점도 열애설에 힘을 실었지만 소속사의 빠른 부인으로 없던 일이 됐다.

한편 손석구는 영화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으로 1000만 배우에 등극한 소감을 밝혔다.

손석구가 출연한 ‘범죄도시2’는 지난 11일 1000만 고지를 넘어섰다. 그는 12일 오전 "‘범죄도시2’가 관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10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관객들에게 공을 돌리며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범죄도시’ 시리즈에 출연해 정말 행복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대한민국 영화가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영화 파이팅"라고 밝혔다.

손석구는 최근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의 흥행과 동시에 ‘범죄도시2’를 통해 1000만 영화의 주연 배우로 등극했다. 

손석구는 1983년생으로 올해 40세다. 그는 2017년 드라마 '센스8' 시즌2로 데뷔해 '최고의 이혼' '60일, 지정생존자' '멜로가 체질' 'D.P.'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