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콘서트 티켓 암표에 대해 이야기 했다.

임영웅은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팬들과 생방송으로 소통한 후, 팬카페에 글을 남겼다. 

임영웅은 "늘 저보다 더 저를 걱정해 주시는 우리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콘서트 티켓을 못 구해 상심도 크신데 또 기승하는 암표에 저도 마음이 아리다"라며 "이런 속상함을 기쁨으로 바꿔드릴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고민하며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가 앞으로 더 큰 우주가 되어보도록 하겠다. 제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가족 여러분들의 행복"이라며 "너무 걱정하시거나 속상해 마시고 한 걸음 한 걸음 서로 함께여서 늘 든든하다 생각하시고, 건강할 수 있도록, 또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언젠간 영웅시대 모두를 만나는 그날까지 항상 건행하셔야 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오늘 밤도 건행ㄱ"이라며 글을 마무리 했다.

임영웅은 내달 12일 부산과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해 지난달 진행된 티켓 예매는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지만 암표도 기승을 부렸다. 임영웅 측은 지난 10월 부정 예매, 부정 거래 등의 티켓에 대해 강제 취소하는 등의 강력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