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SSG 랜더스의 KBO 리그 통합우승을 기념해 ‘쓱세일’을 진행한다. 가을과 겨울 사이 어떤 소재의 옷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될 때 다채로운 겨울 패션 및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볼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홀리데이 컬렉션 기프트를 준비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마르니, 메종마르지엘라 등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엠포리오 아르마니, 폴스미스등 럭셔리 맨즈 웨어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시즌 오프행사가 25일부터 각 층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또 트렌디한 시즌 아이템을 스페셜한 혜택과 함께 마련한 여성패션, 슈즈, 남성패션 장르의 브랜드 세일도 내달 4일까지 각 층 본매장에서 진행 중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와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탐험에 대한 버버리의 애정이 깃든 ‘버버리 알파인 아우터 팝업스토어’를 오는 2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2층 중앙보이드에서 진행하며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실용적인 룩을 지향하는 캘리포이나 럭셔리 브랜드 ‘빈스 팝업스토어’는 이달 27일까지 2층 중앙 보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DS FUR, 코포 데 니에베 by 윤진모피, 동우모피, 사바띠에, 진도모피 등 유명 모피 브랜드 특집전은 27일까지 2층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를 더욱 근사하게 만들어줄 스페셜 메뉴와 소장각 홀리데이 코스메틱 기프트를 마련했다. ‘스카치캔디맛커피’로 SNS에서 화제인 ‘하프커피’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를 출시했고 시즌 메뉴가 포함된 음료 2잔 주문 시 지류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혜택도 30일부터 내달 31일까지 5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이와 함께 1층 각 본매장에서 크리드, 딥티크, 펜할리곤스, 겔랑 등 코스메틱 브랜드 홀리데이 컬렉션 기프트도 만나볼 수 있다.

사은행사도 마련됐다. 25일부터 내달 2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씨티·BC바로)로 패션 단일브랜드 구매 시 당일 결제 금액별로 최대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